





펜필드와 닉기어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2/21 신세계 강남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공개된다.
닉 기어(NICK GEAR)는 일본 도쿄를 기반으로 디자이너 “SHIMIZU TOMOYA(@tom_nickgear)”가 전개하는 브랜드.
'보편적이고 새로운 가치'라는 개념을 바탕으로 전개되는 브랜드로, 희귀한 아이템뿐만 아니라 시대를 초월한 뛰어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제안하고 계승해 나가고자 한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3D FLOWER CAP으로 자체개발한 시그니처 플라워 와펜을 수작업으로 달아 유니크함을 더하여 여러 셀럽과 인플루언서를 통해 소개되었다.
닉기어의 제품중에는 수작업으로 와펜을 부착하여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아이템들을 다수 만나볼 수 있다.
펜필드와의 협업 컬렉션은 유행에 휩쓸리지 않고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고자 하는 같은 지향점을 가진 두 브랜드가 만나 시너지를 발휘 하였다.
펜필드 X 닉기어 협업 컬렉션은 전통적인 아웃도어 무드와 현대적인 스트리트 감각이 결합된 독창적인 라인을 선보인다.
펜필드의 견고한 스타일에 닉기어 특유의 실험적이고 세련된 감각을 더해, 유니크한 아이템들을 완성했다. 두 브랜드의 조화는 과하지 않으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실용성과 트렌드를 모두 충족시킨다.
신세계 강남 팝업스토어 : 2월 21일 선공개
온라인 런칭 : 3월 7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