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이 한국 시장 진출 1주년을 맞아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캐나다 국민 축제 ‘롤업투윈(Roll Up to Win)’ 이벤트를 5일부터 국내에서 선보입니다.
롤업투윈 이벤트는 내년 1월 12일까지 총 42일간 진행하며, 매일 500명에게 제공될 총 2억 원 이상의 경품을 준비했는데요.
커피 컵의 테두리 부분인 림(Rim)을 말아올려 숨겨진 경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이 한국 시장 진출 1주년을 맞아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캐나다 국민 축제 ‘롤업투윈(Roll Up to Win)’ 이벤트를 5일부터 국내에서 선보입니다.
롤업투윈 이벤트는 내년 1월 12일까지 총 42일간 진행하며, 매일 500명에게 제공될 총 2억 원 이상의 경품을 준비했는데요.
커피 컵의 테두리 부분인 림(Rim)을 말아올려 숨겨진 경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