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캣과 발레코어가 만났다 커버이미지
news

스피드캣과 발레코어가 만났다

푸마, 로제와 함께 '스피드캣 발렛' 런칭

URL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공유해보세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피드캣(SPEEDCAT)’ 프랜차이즈의 신규 모델 ‘스피드캣 발렛’을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와 함께 선보인다.

스피드캣 발렛은 로우-프로파일(low-profile) 트렌드를 대표하는 푸마의 스피드캣에 메리제인 형태를 더한 하이브리드 실루엣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피드캣이 뿌리를 두고 있는 레이싱 DNA와 전통 발레에서 얻은 영감이 결합돼 우아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탄생했다.

푸마는 스피드캣 발렛 출시와 함께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ROSÉ)와 캠페인을 선보인다. 로제가 캠페인에서 착용한 제품은 스피드캣 발렛 블랙 컬러와 스피드캣 OG 블루 컬러로 그녀만의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뽐냈다.

스피드캣 발렛과 스피드캣 OG 블루 컬러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푸마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에서 구매 가능하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