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고보스의 보스(BOSS)가 애스턴마틴(Aston Martin)과의 첫 번째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캡슐을 위해 보스는 최고급 의류와 기능성 소재를 전문적으로 결합하며 아이코닉한 퀼팅 가죽 시트를 비롯한 차량의 인테리어 터치를 반영했습니다.
지퍼 여밈, 끈 끝, 스냅 버튼은 브랜드 차량의 마감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독특한 형태의 길이 조절 끈은 애스턴마틴의 초호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되었는데요.
스포츠카 디자인에 주로 사용되는 경량 고성능 소재도 컬렉션에 적용되었으며, 카본 파이버 테이프 봉제선을 활용해 보스의 차별화된 스타일에 향상된 성능을 더했습니다.
이번 캠페인 사진과 영상에는 보스 브랜드 엠배서더인 페르난도 알론소(Fernando Alonso)가 등장했는데요.
브랜드의 핵심 슬로건인 “Be Your Own BOSS”를 표현하며 “두 브랜드는 헌신, 혁신, 성능 그리고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대표한다.”며, “이번 협업에 담은 에너지를 팬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습니다.
고급스러운 고성능 원단으로 세심하게 제작된 맞춤형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 보스 공식 홈페이지(boss.com)와 국내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