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피플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젠틀몬스터 X 메종 마르지엘라의 콜라보 컬렉션은 공개 직후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지난 2월 28일 출시된 해당 컬렉션을 기념해 전 세계 7개 도시에서는 출시일에 맞춰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는데, 그 대기줄은 가히 역대급이었다고.
이처럼 글로벌한 주목을 받은 젠틀몬스터 X 메종 마르지엘라 콜라보 컬렉션의 제품들은 공개 직후, 인플루언서와 셀럽들의 착장에서 빠르게 등장했다.
현재는 모든 제품들이 품절된 상태지만, 재입고 알림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면 셀럽들의 착용샷을 보며 애타는 마음을 달래 보는 건 어떨까. 신예은, 황민현, 씨엘, 이재욱 그리고 수사샤까지. 스크롤을 내려 그들의 핫한 착용샷을 확인해 보자.
신예은
MM004 01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의 아역을 맡아 주목받고 있는 배우 신예은. 그녀는 버터플라이 실루엣에 콕콕 박힌 4개의 화이트 스티치가 매력적인 MM004 01모델을 착용했다. 이처럼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 스티치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그녀처럼 블랙 컬러를 택하는 것을 추천. 팁 안쪽에는 8개의 숫자 로고가 새겨져 있어 마르지엘라의 은근한 온기를 즐길 수 있다.
황민현
MM010 BRC9
얼마 전 <GQ KOREA>에서 가방 속 최애 아이템을 공개한 황민현은 MM010 BRC9모델을 착용하며 이를 강력하게 추천했다. 안경이 잘 어울리지 않는 얼굴을 갖고 있어, 평소 안경 착용을 꺼렸지만 이 제품만큼은 반응이 좋아 즐겨 착용하고 있다고.
런던 출장에 나섰을 때에도 이 제품을 챙겨가 인증샷을 찍었다고도 덧붙였다. 실제로 MM010 BRC9 모델은 안경의 너비가 넓어 얼굴형을 커버할 수 있으면서도 옅은 브라운 컬러가 강한 대비감을 주지 않아 누구나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퀘어 프레임에 곡선을 더해 매력을 가중시킨 제품.
씨엘
MM003 01
씨엘이 무대 위에서도, 무대 밖에서도 착용하며 애정을 드러낸 제품은 MM003 01. 슬림하게 표현된 에비에이터 실루엣과 블랙 컬러의 시크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제품 전체가 부드러운 곡선을 그리고 있어 고글처럼 착용할 수 있을 것.
패션에 포인트가 되어 줄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컬렉션 제품들 중, 이 제품을 가장 추천한다. 프론트 상단에 컬렉션 로고가 새겨져 있어 이를 강조하고 싶다면 헤어밴드처럼 착용할 것을 추천.
이재욱
MM004 W2
평소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는 이재욱. 그 역시 이 ‘핫한 콜라보'를 놓치지 않았다. 수영장에 놀러가 MM004 W2 모델을 착용하고 인증샷을 남긴 그. 신예은이 착용한 것과 같은 모델로, 화이트 컬러가 쉐입을 도드라지게 만드는 제품이다. 풀장 안에서 해당 제품을 헤어밴드로 착용해 캐주얼하고도 슬릭한 매력을 뽐냈다고.
수사샤
MM009 BRC9
MM003 OL3
MM010 01
유튜버 수사샤는 젠틀몬스터 X 메종 마르지엘라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총 3가지 모델을 착용하며 인증샷을 남겼다. 그 첫 번째는 황민현이 착용한 제품과 비슷하지만, 림이 더 라운드한 MM009 BRC 모델. 곡선을 매력을 가중시킨 모델로, 여성들에게 더욱 추천하는 제품 중 하나다.
다음은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MM003 OL3. 청량한 옐로우 템플과 스포츠 코드가 더해진 블루 미러 렌즈의 조화가 인상적인 제품으로 강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착용한 제품은 가장 베이직하지만 가장 실용성이 높은 MM010 01. 심플한 쉐입과 심플한 컬러를 갖고 있지만 높은 퀄리티가 뿜어내는 우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그녀의 젠틀몬스터 X 메종 마르지엘라 착용샷 시리즈를 쭉 훑어보며 구매를 결정해 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