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니’? 블랙핑크 제니의 니히 코디 모음집 커버이미지
style

제니의 ‘니’? 블랙핑크 제니의 니히 코디 모음집

제니가 입은 브랜드? 그럼 무조건이지

URL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공유해보세요!

올해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에 국내 최초로 헤드라이너 무대에 서며 그 명성을 입증한 블랙핑크. 글로벌한 인지도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그녀들의 활동 무대는 더 이상 음악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디올의 지수, 샤넬의 제니, 셀린느의 리사, 생로랑의 로제는 각 브랜드의 ‘얼굴'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기 때문. 그중 2017년부터 샤넬의 앰버서더 역할을 맡아 온 제니는 스타일리시한 사복 패션으로 늘 주목받고 있는 스타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녀의 옷장이 전부 명품들로 가득한 것은 아니다. 

제니의 OOTD에서 눈에 띄게 자주 등장하는 브랜드 니히의 제품들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어 ‘손민수' 하기에도 적당하다. 2019년 설립된 유니섹스 브랜드 니히는 멜로디데이의 차희와 제니가 함께 만든 브랜드라는 후문이 돌고 있는 브랜드. 

제니의 ‘니'와 차희의 ‘희'를 따서 만든 이름이라는 팬들의 추측은 그녀들과 주변 지인들이 니히 제품들을 인증함으로써 힘이 실리고 있다. 제니와 차희의 디자인 취향이 듬뿍 묻어난 제품이라니, 일말의 가능성 만으로도 살펴볼 여지는 충분하다. 제니가 택한 니희의 제품들과 코디가 궁금하다면 스크롤을 좀 더 내려볼 것.


Pastel Short Beanie 가격 4만 6천 원

트레이닝복 셋업과 숏 비니를 매치해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한 그녀의 첫 번째 룩. 반려견 카이와 함께 인증한 니히의 첫 번째 제품은 파스텔 숏 비니다. 가격은 4만 6천 원. 트레이닝복 셋업은 친환경 소재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판가이아의 제품이다.


Envelope Bag 가격 12만 9천 원

부드러운 비건 가죽 가방에 아크릴 체인이 더해진 엔벨로프 백. 다크 블랙 색상은 제니가 여러 번 인증샷을 남겨 팬들 사이에서도 주목받은 제품이다. 시크한 블랙 선글라스, 블랙 팬츠와 함께 매치해 카리스마 있는 무드를 연출하는가 하면 타이다이 컬러와 뽀글뽀글한 클라우드 로고가 돋보이는 니히의 클라우디 데이 후드티와 함께 매치해 캐주얼한 매력을 살리기도 했다. 아크릴 체인을 떼어 심플함을 강조한 스타일링을 즐기기도.


Square Bag 가격 18만 2천 원

고급스러운 광택과 니히의 시그니처 텍이 매력적인 스퀘어 백은 엔벨로프 백 다음으로 제니가 애용하는 제품. 그녀의 공항 패션으로도 자주 활용된 스퀘어 백은 작은 미니 사이즈로도 판매되고 있어 취향에 맞는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제니가 즐겨 하는 스타일링은 이 스퀘어 백의 손잡이에 집게 핀을 꼽아 포인트를 더하는 스타일링. 도화지같이 깔끔한 크림 색상에 나만의 개성을 더해보고 싶다면 키링이나 집게핀, 스카프 등을 활용해 손잡이를 장식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Bean Bag 가격 14만 9천 원

마지막은 두 개의 스트랩으로 살린 포인트 디테일과 비정형적인 쉐입이 독보적인 빈 백이다. 두 갈래의 스트랩은 버클을 지나 백 아래로 길게 떨어지며 움직임의 미학을 더해줄 것. 캐주얼한 착장과 포멀한 착장, 어디에도 무난하게 어울릴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가격 역시 합리적인 편.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