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위해 싸울 거야 커버이미지
news

사랑을 위해 싸울 거야

신곡 ‘Thick Of It All’을 발매하는 알렌 워커

URL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공유해보세요!
알렌워커

프로그램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세계적인 음악 센세이션이자 DJ/프로듀서 알렌 워커(Alan Walker)가 신곡으로 돌아옵니다.

알렌워커

9월 5일, 조나스 브라더스(Jonas Brothers)의 조 조나스(Joe Jonas)와 정상급 여성 보컬리스트 줄리아 마이클스(Julia Michaels)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새 싱글 ‘Thick Of It All’를 발매하는데요.

‘Thick Of It All’은 팝, 일렉트로니카 그리고 드럼 앤 베이스를 융합한 곡으로, 사랑을 위해 싸우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감정적인 여정을 담은 곡입니다.

알렌워커

열정과 위로를 담은 가사와 조나스의 독보적인 목소리, 알렌 워커의 감각적인 사운드, 그리고 줄리아의 감성적인 보컬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데요.

알렌 워커는 “조와 줄리아와 함께 ‘Thick Of It All’을 작업하는 것은 꿈이 현실이 된 순간이었어요. 저희가 이 곡을 만들면서 느낀 즐거움만큼 여러분도 이 곡을 즐기시길 바랍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알렌워커

여러 플랫폼에 걸쳐 수십억 스트리밍을 기록했고, 전 세계적으로 차트를 지배했던 획기적인 히트곡 ‘Faded’로 댄스 뮤직 씬을 장악한 알렌 워커.

그의 신곡 ‘Thick Of It All’은 9월 5일 정오부터 모든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합니다.

알렌워커


Related Articles